맛집 투어

파주에있는 고기맛집 무고레

한진의 즐거운세상 2023. 6. 18. 11:16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 신선의 즐거운 세상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저희 아버지 친척분이 운영하시는 고깃집 무고레를 소개합니다.

이 집이 예전에 무한리필집 이었던 거 같아요.
무한고기 리필이라는 뜻이더라고요.

사람들이 많아서 기다리는 동안에 보니까?
고양이 2마리가 있더라고요.
사장님이 고양이 집사 셨더라고요.


기다린 끝에 점심을 먹을 수 있는데요.
김치를 비롯한 채소를 직접 길러 식재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고기류가 많았어요.

그리고 식사류를 포함한 LA갈비랑 오리고기도 있었어요.


점심특선 메뉴도 있었고요.

먼저 통삼겹살을 시켰는데요.
장작 훈제로 초벌구이해서 나오는게 포인트였어요.
기름이 짝 빠지고 한번더 구우니까 맛있어요.
그리고 돼지고기 특유에 잡내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대왕 계란찜 이것도 은근 별미였어요.
계란찜이 커서 좋았던 거 같아요.

그 ~ 다음 LA갈비 이건 얇고 양념이 맛있어서
먹기 편하고 맛도 있고 단맛이 덜해서 좋았어요.

양념 돼지왕갈비 이건 암돼지만 사용해서 육질이 좋았어요.
양념은 LA갈비 양념과 맛이 비슷했던 거 같아요.

후식으로 냉면을 시켰는데요.
비빔냉면 보다 물냉면이 괜찮더라고요.
육수는 일품이에요.

SMALL

* 그럼 ~ 여러분들도 무고레에 한번 가보시고요.
항상 손발 깨끗이 씻고 물 많이 드시고 시간이 되시면 독서하는 습관 잃어버리지 마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