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천국

장애인 부천시장배 탁구대회

한진의 즐거운세상 2022. 11. 8. 20:01
반응형
SMALL
SMALL

안녕하세요 ~ 신선의 즐거운 세상입니다.

이번 달은 국가 애도기간도 끼고 저가 훈련하느라 바빠서 올리지 못했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장애인 부천 시장 배입니다.

저가 도착하자마자 인증숏을 찍었습니다.

이때 저 혼자서 부천으로 갔어요.

이때 저가 성적이 좋지 않았습니다.

저가 바꾼 킬러 프로라는 러버에 적응을 잘 못했거든요.

지금은 잘 적응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저가 울산에 유승연에게 3:0으로 털렸습니다.

지금 보니 많이 아쉬웠습니다.

저가 많이 연구하고 노력해서 지금이더라도 조금 잘하는 거 같아요.

반응형

지금은 저가 무릎이 좋지 않아서 장애인 시합을 쉬고 있습니다.

치료받기 전에 비장애인 동호인 리그전을 나갔는데 3부 ~ 5부로 강등했어요.

요새 새싹부, 5부, 4부 너무 잘해요 ㅠ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