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투어

은평 롯데몰에 있는 맛있는 101번지 남산 돈까스

한진의 즐거운세상 2021. 5. 6. 17:3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여러분 ^^*

승호의 즐거운 세상입니다. 죽

오늘은 날씨도 맑아서 좋고 저도 기분이 그렇게 나쁘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탁구를 치고 탁구공을 씻는 날이어서 공을 씻었어요.

진짜 힘들어 죽는 줄 알았어요. 

공을 다 씻고 나서 점심을 먹으로 4층에 갔습니다.

아 저가 이 이야기를 안 했군요 저는 탁구를 치러 은평 롯데몰에 갑니다.

그래서 점심도 은평 롯데몰에서 해결합니다.

결론은 오늘 소개해드릴 101번지 남산 돈가스에 갔습니다.

여기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메뉴판을 보고 메뉴를 주문했어요.

저는 매운 돈가스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11500원이었어요.

한번 볼까요?

근데 주문 전에 수프와 김치가 나옵니다.

반찬과 물은 셀프라고 하더군요.

아 그리고 수프도 셀프입니다.

이제 주문한 게 나옵니다.

11500원짜리 매운 돈가스입니다.

이거 다 먹느라 힘들어 죽는 줄 알았습니다.

맵지 배는 부르지 괴로워 죽는 줄 알았어요 ㅠㅡㅠ 

다음에는 안 매운 거 시켜야겠네요.

다 먹고 나서 기념으로 촬영했습니다.

매운 돈가스는 11500원 이예요.

나중에 오면 다른 것도 시켜봐야겠네요.

* 그럼 여러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요.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고 

물 많이 드세요 특히 따뜻한 물이요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