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2021/07 7

인생역전한 주식 고수가 알려주는 유망 종목

안녕하세요 ~ 여러분 신선의 즐거운 세상입니다. 오늘은 주식에 대해서 다루어 볼까 합니다. 저가 미리 말씀드리지만 몰빵, 갈아타기는 안됩니다. 유튜버 부자아빠가 말하는 포트폴리오를 실천하시길 바랍니다. 저가 오늘 알려드릴 주제는 인생 역전한 주식 고수가 알려주는 유망 종목입니다. 나중에는 할투, 대박 난 약박사, 머니퀸 등등을 올리겠습니다. 저가 올리는 영상은 참고만 하시고요!!! 항상 분산 투자를 하시길 바라고요 그럼 영상 올리겠습니다. 저가 네이버 블로그도 운영 중인데요 저기서도 주식을 주제로 블로그를 운영 중이긴 한데요 ^^* 거기도 티스토리처럼 잡 블로그입니다. * 여러분 종목을 고르시기 전에 시세의 흐름을 보시고 종목은 5개로 포트폴리오를 하시면 주식 수익이 좋아집니다. 저가 나중에는 존 리, ..

주식 연구회 2021.07.29

잰슨의 치명적 불쇼, 20승 도전 동료 울었다… SF, LAD에 역전승

안녕하세요 ~ 여러분 신선의 즐거운 세상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엄청 덥네요. 이런 날일수록 수분 섭취를 잘 해줘야겠지요? 오늘 알아볼 주제는 잰슨의 치명적 불쇼, 20승 도전 동료 울었다… SF, LAD에 역전승입니다. 훌리오 우리아스는 어린 시절부터 다저스 최고 유망주 중 하나로 뽑혔다. 2016년, 만 20세의 나이에 메이저리그(MLB)에 데뷔했고, 팀이 애지중지하며 적응 기간을 줬다. 클레이튼 커쇼의 뒤를 이을 에이스 재목이라는 기대에 누구도 이견을 제시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어깨 수술로 힘겨운 시기를 보냈고, 준수한 성적에도 불구하고 내구성에 항상 물음표가 따라다녔다. 하지만 지난 2년간 차분하게 예열을 거친 우리아스는 올 시즌 승수를 쓸어 담고 있다. 그리고 올 시즌 메이저리그에서 가장 많은 ..

스포츠세상 2021.07.22

내일부터 주담대 금리 오른다

안녕하세요 ~ 여러분 신선의 즐거운 세상입니다. 오늘은 비가 오려고 하는지 날씨가 그렇게 좋지 않네요. 하루 종일 집에만 있었습니다. 오늘 알아볼 주제는 내일부터 주담대 금리 오른다입니다. 함께 알아보실까요? 은행권 주택담보대출 변동금리 산정의 기준이 되는 신규 취급액 코픽스가 한 달 사이 0.10.1% 포인트나 올랐습니다. 15일 은행연합회에 따르면 6월 신규 취급액 기준 코픽스는 0.92%로 집계됐다. 지난 5월 0.82%보다 0.10.1% 포인트 오른 수준이다. 코픽스는 국내 8개 은행이 조달한 자금의 가중평균금리로, 은행이 실제 취급한 예·적금, 은행채 등 수신상품의 금리 변동이 반영된다. 코픽스가 떨어지면 그만큼 은행이 적은 이자를 주고 돈을 확보할 수 있는 반면 코픽스가 오르면 그 반대이고 잔..

은마상가에 있는 만두 맛집 은마 왕 만두

안녕하세요 ~ 여러분 승호의 즐거운 세상입니다. 오늘도 저가 늦게 일어나서 하루를 보냈어요. 오늘은 점심때 먹은 은마 왕만두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은마 왕 만두는 은마상가에 있는 만두집이에요 ^^* 예전에 SBS 맛 대 맛에도 출연한 집 이고요. 찐빵, 왕만두, 통 만두, 떡국만두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그럼 이 집의 대표로 하는 인기 메뉴를 보실까요? 바로 왕만두와 찐빵입니다. 근데 그중에서도 왕만두가 인기 메뉴입니다. 이 집은 왕만두가 맛있어요. 오늘은 그래도 가족들 이랑 같이 은마 왕만두를 사러 가서 외출은 했네요 ^^* 구매를 해서 집에 왔는데요. 한번 왕 만두 모습을 보실까요? 은마 왕만두는 기본으로 4개를 포장해서 줍니다. 맛은 기본적인 야채, 고기만두입니다. 간장은 기본적으로 2개를 넣어서..

맛집 투어 2021.07.09

10년전 그곳에서 또 만나는 한일 현역타율 2위&4위

안녕하세요 ~ 여러분 승호의 즐거운 세상입니다. 오늘은 저가 잠을 엄청 길게 자 벼렸습니다. 그래서 아침밥도 늦게 먹었고요. ^^* 오후 때는 동네 산책을 갔다 왔습니다. 씻고 바로 인터넷으로 스포츠 뉴스를 봤는데요. 바로 이런 제목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10년 전 그곳에서 또 만나는 한일 현역 타율 2위&4위입니다. 함께 한번 알아보실까요? 도쿄올림픽 야구경기는 일본과 도미니카공화국의 개막전을 빼고는 모두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일본 프로야구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스의 홈구장인 요코하마 스타디움은 한국 야구팬에겐 그다지 익숙하지 않은 야구장이고 KBO 리그에서 뛰다가 일본에 진출한 선수들은 요코하마 스타디움을 방문할 때 공통된 반응을 보였다. 2012년에 일본 프로야구에 진출해 오릭스 버팔..

스포츠세상 2021.07.08

현대차그룹, 미국서 '훨훨' 상반기 역대 최다 판매

안녕하세요 ~ 여러분 승호의 즐거운 세상입니다. 오늘은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군요 ㅜㅡㅜ 어제 술을 마시고 새벽 늦게 까지 영화를 보고 잠을 자서 엄청나게 피곤했습니다. 그리고 당근 마켓에 30만 원짜리 인덕션을 20만 원에 올렸는데 사겠다고 하는 사람이 오늘 오겠다는데 저녁 10시에 올 거 같다고 하니깐 저희 가족이 의심을 시작하더라고요 ㅠㅡㅠ 어쨌든 오늘의 주제는 현대차 그룹, 미국서 '훨훨' 상반기 역대 최다 판매입니다. 현대자동차와 기아가 미국 시장에서 상반기 역대 최다 판매 실적을 달성했고 현대차 미국 판매법인(HMA)은HMA 1일(현지시간) 올해 상반기 미국 시장에서 40만 7135대를 팔았다고 밝혔다. 이는 작년 상반기 대비 49.4% 증가한 수치이고 6월 한 달간 판매 대수는 7만 2465대..

말을 잘하게 해주는 책 말센스

안녕하세요 ~ 여러분 승호의 즐거운 세상입니다. 오늘은 점심시간에 배달앱으로 시켜 먹었어요. 서울시청에 1 체급 선수인 형이 주문해서 저는 돈을 바로 주었습니다. 오후 근무시간에는 전국 3부이신 형사 분과 연습하고 게임을 했는데요 두 판 했는데 두판 다졌어요 ㅠㅡㅠ 첫 게임 3:1로 지고 두 번째 게임 3:0으로 졌습니다. 집에 오면서 어떤 책을 리뷰해볼까 생각하다가 예전에 읽었던 말 센스라는 책을 생각해 냈습니다. 이 책의 독자들의 찬사가 좋아요 어떻게 찬사 했는지 알아볼까요? 매우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영감을 준다. 나는 이 책에 별 100개를 줘도 아깝지 않다! 경험과 연구에 바탕을 둔 매우 실용적인 책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읽은 책중에 가장 중요한 책이다. 의사소통에서 어려움을 겪는 사람에게 ..

독후감 2021.07.01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