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2021/09 4

K팝 아이콘 됐으면'…핫이슈, 신곡 '아이콘스'로 '핫 이슈' 소망

안녕하세요 ^^* 여러분 ~ 신선의 즐거운세상 입니다. 오늘은 근무시간이 자유로운 날이여서 일찍 퇴근 하고 오는길 이예요. 집에 오는길에 어떤걸 올릴까 하다가 인터넷 연예계 소식을 접해서 이걸 올리려고 합니다. 바로 K팝 아이콘 됐으면'…핫이슈, 신곡 '아이콘스'로 '핫 이슈' 소망입니다. 핫이슈가 'K팝 아이콘'을 향한 포부를 드러냈고 핫이슈는 29일 새 싱글 '아이콘스'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줬습니다. 지난 4월 데뷔곡 '그라타타'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핫이슈는 약 5개월 만에 신곡 '아이콘스'를 가지고 돌아왔고 예원은 "데뷔 활동을 끝내고 새 싱글을 위해 노력해왔다"고 했고, 형신은 "4월에 데뷔한 이후, 음악방송과 라디오를 열심히 했다. 무사히 마친 이후에는 새 싱..

연예소식통 2021.09.29

삼성디스플레이, 고주사율 노트북용 OLED

안녕하세요 ~ 여러분 신선의 즐거운 세상입니다. 오늘은 같이 탁구 연습하는 시청팀이 휴가를 가서 오늘 ~ 내일 자율 운동이라서 일찍 끝났습니다. 집에 오는 길에 뉴스를 보다가 이거를 올려야겠다 결심해서 올립니다. 바로 삼성디스플레이, 90㎐ 고주사율 노트북용 OLED 양산입니다. 어떤 내용인지 알아보실까요? 삼성디스플레이는 16일 주사율 90㎐의 노트북용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양산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밝혔고 해당 제품은 화면 크기 14형으로 에이수스(ASUS)가 최근 출시한 '젠북'(Zenbook)과 '비보북 프로'(Vivobook Pro) 시리즈에 탑재됩니다. 화면 주사율은 1초간 화면이 몇 번 바뀌는지를 나타내는 수치이고 90㎐는 90개의 정지화면이 1초 동안 빠르게 바뀌면서 사람이나 차가 ..

거대한 역전 차와 아편이 만들어낸 새로운 세계질서

안녕하세요 ~ 여러분 신선의 즐거운 세상입니다. 오늘 하루 어떻게 지내셨나요? 저는 월요일부터 출근을 했습니다. 출근을 하고 오늘은 일찍 퇴근을 했어요. 바로 오늘의 주제 거대한 역전 차와 아편이 만들어낸 새로운 세계질서를 블로그에 작성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날에 우리는 향신료, 설탕, 면직 등이 대중화되어있습니다. 지난번에는 그것들에 관해서 배웠고요. 이제 다 배운 것 같지만 하나가 빠져 있습니다. 바로 차 (Tea) 차는 중국에서부터 시작했어요 근데 이게 영국으로 까지 전해 져서 오늘날 트와이닝이라는 영국 홍차 회사가 생길 정도였습니다. 영국이 중국으로부터 차를 사 갈 때 막대한 은이 나가게 되자 영국이 머리를 굴리는데요. 바로 아편을 중국으로 은 대신 보내는 것이었습니다. 여기..

주식 연구회 2021.09.09

대 영제국 산업혁명을 이끈 면직공업

안녕하세요 ~ 여러분 신선의 즐거운 세상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맑아서 좋네요 ^^*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투자에 관한 공부를 했어요. 공부를 끝내고 한참을 생각하다가 생각한 게 바다의 제국을 마저 포스팅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면직물은 경제에 빠질 수가 없지요. 원래 면직물이 많이 생산한 국가는 인도, 중국 같은 아시아 지역에서 많이 생산을 했습니다. 근데 영국의 산업혁명이 일어나면서 바뀌게 됐지요. 자세한 건 바다의 제국 영상을 보실까요? 우리가 사용하는 면직물도 경제에 관련이 되어있다는 사실이 신기하고 재미도 있네요. 어렸을 때 배웠던걸 또 공부하니깐 흥미도 있어요. 일상생활 속을 잘 찾아보면 투자할 곳이 많이 생기는 게 사실이긴 하더군요. 앞으로 또는 극 소수분들이 면직물에 관련된 주식을 찾거나 투자..

주식 연구회 2021.09.02
반응형
LIST